애니메이션 (Animation)
.NET프로그래밍/Silverlight 3.0 2009. 12. 3. 14:22 |- Timeline 클래스 (애니메이션의 부모 클래스)
- Storyboard 클래스 (애니메이션 실행 역할)
[MainPage.xaml]
<UserControl x:Class="RiaAnimation.MainPage"
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
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
xmlns:d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expression/blend/2008"
xmlns:mc="http://schemas.openxmlformats.org/markup-compatibility/2006"
mc:Ignorable="d"
d:DesignHeight="300" d:DesignWidth="400">
<Grid x:Name="LayoutRoot" Background="White">
<Rectangle x:Name="rect" Fill="Yellow" Stroke="Red" StrokeThickness="2" Width="100" Height="100">
<Rectangle.Triggers>
<EventTrigger RoutedEvent="Rectangle.Loaded">
<BeginStoryboard>
<Storyboard>
<DoubleAnimation
Storyboard.TargetName="rect"
Storyboard.TargetProperty="Opacity"
Duration="0:0:5.0"
From="0.1"
To="1.0"
/>
</Storyboard>
</BeginStoryboard>
</EventTrigger>
</Rectangle.Triggers>
</Rectangle>
</Grid>
</UserControl>
'.NET프로그래밍 > Silverlight 3.0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ventTrigger가 아닌 리소스를 사용 (0) | 2009.12.03 |
---|---|
<DoubleAnimation /> - 이미지에 Animation 효과 주기(FadeIn) (0) | 2009.12.03 |
템플릿(Template) : 컨트롤 모양 미리 정의 (0) | 2009.12.03 |
스타일(Style) : 재 사용 가능한 속성 집합 (0) | 2009.12.03 |
리소스 (Resource) (0) | 2009.12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