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6. 소멸자(Destructor)
.NET프로그래밍/C# 3.5 SP1 2009. 8. 11. 12:07 |using System;
//[1] Class
public class Car
{
//[2] Field
private string name;
//[3] Method
public void Run()
{
Console.WriteLine("{0} 자동차가 달립니다.", name);
}
//[4] Constructor
public Car() { }
public Car(string name) { this.name = name; }
static Car() { }
//[5] Destructor
~Car()
{
Console.WriteLine("{0} 자동차를 폐차합니다.", name);
}
}
public class 소멸자 // LIFO : 나중에 생성된 객체가 먼저 소멸
{
public static void Main()
{
Car sonata = new Car("소나타"); sonata.Run();
Car santafe = new Car("산타페"); santafe.Run();
}
}
'.NET프로그래밍 > C# 3.5 SP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49. 메서드 오버로드(Method Overload) - 다중정의(=여러번 정의) (0) | 2009.08.13 |
---|---|
47. 메서드(Method) (0) | 2009.08.12 |
45. 생성자(Constructor) (0) | 2009.08.11 |
44. 필드(Field) (0) | 2009.08.11 |
43. 클래스(Class) (0) | 2009.08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