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//[1] Class
public class Car
{
    //[2] Field
    private string name;

    //[3] Method
    public void Run()
    {
        Console.WriteLine("{0} 자동차가 달립니다.", name);
    }

    //[4] Constructor
    public Car() { }
    public Car(string name) { this.name = name; }
    static Car() { }

    //[5] Destructor
    ~Car()
    {
        Console.WriteLine("{0} 자동차를 폐차합니다.", name);
    }
}

public class 소멸자  // LIFO : 나중에 생성된 객체가 먼저 소멸
{
    public static void Main()
    {
        Car sonata = new Car("소나타"); sonata.Run();
        Car santafe = new Car("산타페"); santafe.Run();
    }
}

'.NET프로그래밍 > C# 3.5 SP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49. 메서드 오버로드(Method Overload) - 다중정의(=여러번 정의)  (0) 2009.08.13
47. 메서드(Method)  (0) 2009.08.12
45. 생성자(Constructor)  (0) 2009.08.11
44. 필드(Field)  (0) 2009.08.11
43. 클래스(Class)  (0) 2009.08.11
Posted by holland14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