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
// Overload : 다중정의(여러번 정의) <-> Override : 재 정의(다시 정의)
public class 메서드오버로드
{
    public static void Main()
    {
        Sum(100); // 1~100까지 합
        Sum(10, 20); // 10~20까지 합
        Sum(1, 100, 2); // 1~100까지 2의 배수(짝수)의 합
    }

    private static void Sum(int p, int p_2, int p_3)
    {
        int sum = 0;
        for (int i = p; i <= p_2; i++)
        {
            if (i % p_3 == 0)
            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sum += i;
   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Console.WriteLine(sum);
    }

    private static void Sum(int p, int p_2)
    {
        int sum = 0;
        for (int i = p; i <= p_2; i++)
        {
            sum += i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Console.WriteLine(sum);
    }

    private static void Sum(int p)
    {
        int sum = 0;
        for (int i = 1; i <= p; i++)
        {
            sum += i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Console.WriteLine(sum);
    }
   
}

'.NET프로그래밍 > C# 3.5 SP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51. 인덱서(Indexer)  (0) 2009.08.13
50. 속성(Property)  (0) 2009.08.13
47. 메서드(Method)  (0) 2009.08.12
46. 소멸자(Destructor)  (0) 2009.08.11
45. 생성자(Constructor)  (0) 2009.08.11
Posted by holland14
: